:: 천국 노마드 - 인도네시아 이용규 선교사 웹사이트입니다. ::

오랜만에 기도 소식 올립니다.


아무래도 사역 시작 전에 보안 문제를 신경써야 하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을 올리지 못함을 양해 바랍니다.


우리 팀은 자카르타 근교의 위성도시에 이사해 들어와서 이곳에 두 개의 건물을 빌려서 초기 교육 사역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건물을 새로 레노베이션하고 각종 허가 작업을 진행하면서 우리 팀의 경험과 역량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지금 운영되고 있는 사역 중 하나가 한인 교민과 사역자들을 위한 인도네시아어 언어 교육 과정을 만들어 교육하는 것입니다.  이미 두 개의 지역에서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고 추가로 지점을 내서 운영을 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을 통해서 현지에서 적합한 운영 방식을 테스트하는 한편 언어학과와 지역학과를 설립해서 운영할 인력들을 키우고  있습니다.  자카르타 교육청의 인가 작업을 작년에 받았고 이제 이 도시에서의 추가 인가작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서 학생 비자를 줄 수 있는 권리를 얻을 수 있도록 행정 수속을 받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장차 대학 캠퍼스로 활용할 부지 개발 계획 허가 작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이 지방 군수의 싸인을 받아서 가장 중요한 고비는 넘어갔습니다.  이제 추가로 몇몇 기술적 영역에서의 허가를 받아서 첫 건물 건축을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또 우리 사역자 자녀들을 위한 교육 기관인 코너스톤 아카데미를 시작했습니다.  곧 교육청 인허가를 받기 위해 준비하고 있고 올 후반기부터는 다른 사역자 가정의 자녀들과 교민 자녀들도 받으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교육과 방과후 학교 프로그램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리 초기 사역의 초점이 교육 전반에 걸쳐서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작은 단위의 단단한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개발하는 데에 있기 때문에 지금은 양육보다는 프로그램 개발, 인허가 작업, 건축과 행정 등의 인프라 구축 작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우리 팀들이 지치지 않고 주어진 일들을 지혜롭게 처리하며 하나님이 주시는 길을 잘 분별하며 찾아갈 수 있도록 그리고 정부와 주민들과의 관계를 원할하게 가지며 허가 작업을 잘 진행해 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올해 9월 대학 개교를 위해서 준비하면서 [2]

대학 허가

벌레의 공격 [1]

목 디스크 관련 [1]

대학교 설립허가를 위해서

내려놓음 인도네시아어 출간을 위해서

인도네시아 비자 관련 정책 변화를 두고

최근 사역 소식과 기도 제목

시작되는 건축과 교육 사역의 도전 앞에서

비자 관련 기도 2

체류연장과 비자 수속을 위해서

췌장 수술을 위해서

새로운 사역으로의 부르심3

새로운 사역으로의 부르심2

다음 사역지로의 인도하심 가운데 1

강의 사역을 위한 중보

옵스 지역 사역을 위한 기도

몽골 사역을 마무리합니다. 앞으로의 인도하심을 구하며...

안식년 계획 2 [4]

이란에서 온 편지 -- 현 이란 사태를 위한 중보